본문 바로가기
OLD_쉬어라/자기 개발 및 계발

세바시 1271회 ] 내 삶의 밀도를 높이는 과학적 방법

by 달승 2020. 12. 5.

 

 

 

 

데이터는 원동력이 된다.

사실 우리 인생은 밀도가 굉장히 낮아요.

매일매일, 하루의 일과는 루틴한 일상이 대부분입니다.

기억에 남는 소중한 순간은 드물게 일어납니다.

 

그래서 얼마 되지 않는 순간을 잘 정리해서 밀도 높게 가공하면

지나간 순간이 풍요롭게 느껴집니다.

 

매 순간 하이라이트를 살고 있는 자신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정원님께서 만드신 1년의 데이터라고 한다.

 

나는 어떤 프로그램으로 만드신거지? 저런 프로그램이 있나? 라고 생각했는데

파워포인트로 만드셨다니...!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지금 데일리 리포트를 적고 있는데,

적으면서 아.. 이걸 어떻게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찾았다 나의 롤모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