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_쉬어라/자기 개발 및 계발

오늘의 책(2). 라틴어 수업 - 한동일 지음

by 달승 2020. 6. 27.

Dilige et fac quod vis.

사랑하라. 그리고 네가 하고 싶은 것을 하라.

 

-라틴어 수업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구절입니다.

'사랑하라. 그리고 네가 하고 싶은 것을 하라.'

 

 

저는 이 책을 두 번 읽었어요.

 

자기계발서는 몇 번씩 다시 읽어도 읽을수록 새로운 것 같아요ㅎㅎ

 

그 날의 감정에 따라, 그 날의 기분에 따라 바뀌니깐요.

 

 

 

이 책은 인생의 방향성을 지시해주는 책입니다.

또한 무엇보다도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보듬어주는 책이기도 합니다.

 

지치고 힘들 때 읽으면 참 좋아요.

 

 

저는 학교 오고갈 때 왕복 2시간이어서 그 시간에 책을 읽었는데요.

 

이 책을 버스에서 읽으면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만큼 정말정말 좋은 책입니다!

 

 

 

댓글